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 & A

Q & A

상품문의 게시판 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※ 교환 / 환불 절차 안내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2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32

교환 / 환불 절차 안내

1. 제품을 받으신 후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기타 다른 합리적인 사유로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이 필요할 경우 Q/A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 커스텀어스 고객센터(02-435-8048)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.

2. 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제품을 다시 안전하게 포장하여 택배사를 통해 커스텀어스(서울 중랑구 신내역로3길 40-36 신내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A동 510호 )로 물건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3. 제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과 같이 커스텀어스의 문제인 경우 교환/환불은 착불로 보내주시고, 단순 변심과 같이 고객님의 요청으로 인한 교환/환불은 직접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* 단순 변심 해당사항
제품의 모델, 사이즈, 색상 등이 주문내역과 동일하나 고객님의 기호에 맞지 않아 변경할 경우
제품의 착용 또는 사용으로 생긴 오염 및 훼손의 경우

* 교환 / 환불 방법
- CJ대한통운 택배 이용시 국민은행 038701-04-482563 (주)커스텀컴퍼니 로 택배비 왕복 7,000원 입금 후 택배요금 착불 (고객센터 1588-1255, 홈페이지 http://doortodoor.co.kr 예약 가능)
- 다른 택배 이용시 본인부담 택배요금 선불

4. 포장박스 안에 교환하는 내용이나 환불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반송된 상품을 판매자가 확인한 후에 약관에 따라 환불 처리를 해 드립니다.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사의 결제취소 결과에 따라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5. 반품주소 안내 : 서울 중랑구 신내역로3길 40-36 신내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A동 510호 (주)커스텀컴퍼니 앞

6. 택배 발송 시 가급적 CJ대한통운을 이용(빠른 처리가 가능)해 주시고, 착불로 보내실 경우에는 반드시 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