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기간 및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07-07 12:17:4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16
Q : A/S 기간 및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?

무상 A/S 예외의 경우

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원단의 찢어짐, 주름, 구멍 등 원단의 손상이 있는 경우.
잘못된 세탁법으로 인한 제품의 변색, 탈색, 수축등의 경우.
소비자가 재봉, 지퍼 원단 등 제품을 임의로 변경 할 경우.


품질 보증 기간 내의 A/S

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안의 제품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A/S가 진행됩니다.
(단, 왕복 택배비 5,000원이 발생하며 구입처 접수 시 편도 택배비 2,500원이 발생합니다.)
먼저 A/S 필요 부분 사진을 찍어 010-2723-8048로 보내주시고 본사 C/S 센터(02-435-8048)로 전화 요청드립니다.
CS담당자 사진 확인 후 A/S 진행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품질 보증기간 외의 A/S

품질 보증 기간 1년이 지난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경우 A/S 비용이 발생합니다.
제품의 상태에 따라 발생하는 추가적인 비용은 본사에서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.
택배 접수 시 왕복 택배비 5,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시고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 2,500원을 동봉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A/S 불가의 경우

제품 찢어짐, 구멍의 경우 시즌이 지난 제품은 보유 원단이 없어 비슷한 컬러의 원단으로만 짜집기 가능.
제품에 구성된 부자재 파손 혹은 분실의 경우 같은 디자인으로 대체 할 수 없고, 비슷한 종류로 대체 가능.

구매 후 3개월이 경과한 경우 세탁이나 세탁소의 부주의로 변형 및 변색이 된 경우.
보관상의 문제로 변형 및 변색이 된 경우 착용시 부주의로 원단이나 광범위한 부분이 손상된 경우.


A/S 수선 기간

AS기간의 경우 공장 사정에 따라 일반적으로 10~2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, 부자재의 유무나 원단의 공급 및 생산 시즌에는
20~4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휴대폰 결제 후 취소/반품 처리를 할 경우 환불 과정

결제하신 당월에 취소/반품을 하는 경우 휴대폰 청구 금액에 부과 예정이던 금액이 취소됩니다.
단, 익월로 넘어가는 경우 이미 휴대폰 요금에 청구가 완료된 후 시점으로 휴대폰 결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

*결제한 당월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
전체환불 > 휴대폰 승인 전체취소,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> 구매하시는 금액만큼 재결제 후 휴대폰 승인 전체취소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(주문일자 > 반품일자에 따라 처리 방법이 다름을 꼭 미리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.)


반품 신청을 할 경우 환불처리

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이 도착되면 보통 보내주신 후 담당자 처리까지의 기간은 2~4일(주말, 공휴일, 연휴 제외)정도 소요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